Q&A

공지사항 & 질문과 답변

  • HOME
  • Q&A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뉴스프리존] 무선 이어폰 펜톤 TSX QCC, 미니멀라이프 제품 선보여
이름 관리자
작성일자 2020-03-11
조회수 301



최근 빠르게 성장중인 무선이어폰 시장에 최고수준의 스펙과 품질을 갖추고 있음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성비까지 적용되어 소비자들의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펜톤이 블루투스이어폰 시장에서 매우 큰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미니멀라이프가 하나의 생활 트랜드로 자리잡히게 되면서 그동안 길게 늘어져 있던 선으로 불편함을 주었던 일반 이어폰의 실사용률이 계속적으로 줄어드는 동시에 최근 휴대가 편리한 무선이어폰의 실사용률이 가파르게 확장되고 있음으로 하여금 다수의 기업들이 여러가지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주목받고 있는 국내 블루투스이어폰 브랜드인 펜톤은 신제품인 펜톤 TSX QCC를 그동안 보기 힘들었던 최고의 스펙을 적용하여 출시함으로 하여금 벌써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펜톤 TSX의 새로운 모델로 출시된 QCC는 퀄컴 QCC3020 칩셋을 사용함으로 하여금 고음질의 aptX 코덱을 지원함에 따라 전례없던 최고수준의 음질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 한, 최신 블루투스 5.0이 접목되어 현재 출시되어 있는 모든 블루투스 기기와의 호환이 가능할 뿐 아니라 무려 최대 40미터의 거리에서도 전파의 방해가 없다는 조건 하에 수신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매우 인상적인 부분이다.

특히나 완충 이후에는 별도의 충전을 하지 않아도 최대 13시간의 연속재생을 할 수 있으며 미충전 시에도 최장 80일을 사용할 수 있다는 부분으로 하여금 외부 활동이 잦은 현대인들에게는 최적화 되어 있는 무선이어폰으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더군다나 무려 3000mAh의 대용량 케이스를 바탕으로 재충전이 가능한 횟수 또한 24회에 달하며 총 325시간의 재생이 가능하다는 점으로 하여금 여행이나 캠핑을 자주 떠나는 소비층들에게도 매우 합리적인 상품군에 속하게 될 것으로 예측된다.

그리고 친환경 고음질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노이즈 캔슬링 cVc 8.0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음으로 하여금 다소 산만한 환경에서도 통화함에 있어서 유선통화를 하는 수준으로의 통화품질을 제공한다는 점 역시도 지켜봐야 할 대목이다.

여기에 더해 수심 10m의 환경에서 30분간의 테스트를 거쳐야만 승인을 받을 수 있는 IPX7 완전방수 등급 또한 획득함으로 하여금 혹여나 발생할 수 있는 침수 사고 및 우천시에도 고장의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부분도 매우 큰 장점적 요소로 꼽힌다.

이렇게 완벽한 스펙과 품질을 갖추고 탄생하는 펜톤 TSX QCC는 네이버마켓을 비롯한 다수의 온라인 마켓에서 불과 4만원대라는 저렴한 금액대로 출시되어 품질과 가성비를 모두 품은 블루투스이어폰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로인해 펜톤은 2019년에 이어 2020년에도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시장에서 강자의 위치를 군림하게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뉴스프리존(http://www.newsfreezone.co.kr)
첨부파일